Extra Form
브랜드/스타 현아
동영상 바로가기

현아 라디오스타 20200826.jpg

 

현아 싸이 댄스 완전정복 
제 스타일이랑 결이 달라요
강렬한 골반춤도 선보여

현아가 26일 라디오스타에 나와 싸이와 본인 스타일은 결이 다르다며 싸이 댄스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전진이 "싸이 씨한테 지적받을 때마다 헛웃음이 나온다는"이라며 현아에게 물었다. 

그러자 현아는 재미있는 표정과 함께 고개를 흔들흔들하며 "안무에 대한 조언.. 지적이죠, 이거는. 지적이 진짜 많으신데.. 오빠처럼 무대를 하고 싶은 건 아니거든요. 제 스타일이랑 결이 달라요. 죄송함돠. 그런데 항상 오빠께서 안무를 이렇게 짜주고 싶어하시고, 그리고 아 이 감당 안 될 것 같은데" 하고는 일어서서는 새 안무, 강남스타일 등 싸이 댄스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현아는 "저는 싸이 대표님 안무 스타일이 다 결이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결이 사실은 대표님의 그런 전체적인 아우라 때문에 맞는 거지"라고 말했다. 

급기야 현아는 신곡 GOOD GIRL 안무를 보고 싸이가 "그걸 왜 한 번만 하니, 너무 아깝다"고 지적했던 일화를 얘기하며 강렬한 골반춤을 선보였다. 박력 넘치는 현아의 골반춤 2번에 좌중은 폭소를 금치 못했다. 

전진은 "싸이 형의 입장에서는 좋은 거를 반복을 해서 각인을 시켜라 이건데.."하며 운을 띄웠고, 현아는 "대표님이 네가 하면 달라 현아야 이렇게 얘기를 해 주시는데, 알겠으나 알겠으나 괜찮습니다"라며 손짓하며 웃음을 줬다. 

김구라는 "그렇게 좋으면 본인이 하세요"라며 거들었다. 

[사진출처=MBC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