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브랜드 테팔
제품명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1uxmCGGbuBE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jpg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테팔이 인덕션 후라이팬 등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을 국내에 첫 론칭했습니다. 
 

◆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코팅, 인덕션 기능, 열센서 디자인 등이 업그레이드된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은 13일(화) 테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오세득 셰프가 테팔 후라이팬으로 만든 두부 불고기는 영상으로 소개된 이후 온라인  론칭쇼 사전 신청자에게 도시락으로 배달되기도 했습니다. 

⚬ 코팅
 

☞ 테팔 티타늄 코팅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은 더욱 내구성이 높아진 테팔 티타늄 코팅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
특히 테팔 언리미티드 인덕션 프라이팬(테팔 차세대 후라이팬 최상위 등급)에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이 적용되었습니다.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은 초고밀도 하드 크리스탈 베이스 및 두꺼운 크리스탈 입자로 강화되었습니다. 기존 테팔 티타늄 코팅에 비해 내구성이 높아 6배 더 오래가며, 스테인레스 스틸 등 어떤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스크래치 염려가 없습니다. 
 

⚬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에는 테팔만의 최첨단 인덕션 기술인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신규 적용되었습니다. 두꺼운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을 통해 후라이팬의 열효율과 열 보존력을 높이게 되는 것인데요.

인덕션 후라이팬은 인덕션에 반응하는 면적과 두께에 따라 성능이 좌우됩니다. 넓은 면적이 인덕션에 반응을 해야 음식을 단시간에 익힐 수 있으며, 바닥이 두꺼워야 열이 고르게 유지되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열센서 디자인 업그레이드
테팔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테팔의 시그니처인 후라이팬 열센서 디자인도 더욱 보기 좋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진 것을 확인한 후 요리를 하면 최적의 온도에서 요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10% 더 깊어진 프라이팬
볶다가 끓이는 조리법이 많은 한식 요리의 특성을 반영해 후라이팬이 10% 더 깊어졌습니다. 재료가 튀거나 넘치는 것을 막아주어 더욱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 곡선형 인체공학적 손잡이 디자인
손목에 부담이 없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은 10월 중순부터 백화점을 시작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코팅 등급 및 디자인 등이 세분화되어 전국 할인점, 홈쇼핑, 온라인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저도 그렇고 후라이팬은 적당히 쓰다가 코팅이 벗겨지면 자주 갈아주는 식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요. 분당 롯데백화점(AK였나 살짝 헷갈리는데 아마 수내동 롯데 맞을 거에요) 이런 데 가서 보니까 만 원 정도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풍년 후라이팬을 어머니들이 함께 와서 많이 사 가시더라구요. 저는 그때 좀 더 오래 쓸 생각에 기본 저렴이 말고 몇 천원 더 주고 샀는데 꽤 잘 사용했어요. 후라이팬은 저렴한 걸로 자주 갈아 주는 것도 괜찮은 것 같고, 잘 긁히지 않는 좋은 후라이팬이 있다면 한 번 구매하여 오래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명품을 오래 사용하는 것처럼 말이죠. 

또, 후라이팬을 잘 관리할 수 있는 요령을 나름대로 터득한 게 있는데요. 예전에는 후라이팬에서 음식을 볶다가 바로 거기에 물을 붓고 더 졸였거든요. 그런데 요즘은 후라이팬에서 1차로 먼저 볶은 후, 음식을 냄비로 옮겨서 끓이니까 후라이팬 관리하기에도 좋고 더 편하더라구요. 당연한 방법일 수도 있겠지만 요리 초보가 터득하기까지에는 시간이 꽤 걸렸답니다. 

https://youtu.be/1uxmCGGbuBE

https://hobulho.com/newproduct/93938

https://hobulho.com/newproduct/93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