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브랜드 오뚜기
신제품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jpg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오뚜기가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출시한다. 
 

◆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경기도 용인 고기리막국수의 인기 메뉴인 들기름 막국수를 시판화한 신제품이다. 

용인 고기리막국수의 들기름 막국수는 직접 뽑은 메밀면과 들기름, 간장소스, 깨, 김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향긋한 맛을 내는 인기 막국수이다. 가게 앞에서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긴 줄이 펼쳐진다. 

오뚜기와 고기리막국수는 2020년부터 연구와 고민을 거듭해 보관과 조리가 간편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개발했다.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과 오뚜기 옛날 볶음참깨를 사용해 더욱 깊고 고소한 막국수의 맛을 구현했다. 메밀면, 국산 김가루, 특급 품질의 간장과 양념이 어우러진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라면처럼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 
국제식음료품평회(ITQI)에서 2스타 등급을 획득했으며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세계 일류상품으로 선정했다.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배민쇼핑라이브, 카카오커머스에서 3월 30일(화) 최초 공개된다. 

"음식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고기리막국수와 협업해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선보인다.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오뚜기]

용인 고기리 막국수는 확장 이전하기 전 가게에서 즐겨 먹었는데 갈 때마다 정말 사람이 많았다. 평일 저녁에나 가면 그나마 좀 여유있게 자리를 잡을 수 있었는데, 막국수에 수육 한 접시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밤이었다. 맛은 담백하고 고급진 평양냉면인데 가격은 8,000원대였으니 가성비도 훌륭했고.
 

샘표 쟁반비빔 막국수, 126g, 10개입 농심 메밀소바, 127g, 5개
오뚜기 옛날 볶음참깨, 1kg, 1개 오뚜기 향긋한 들기름, 160ml, 1개